사업소개

IN-EX

사업분야

건축자재(B2B) (방충망/ 미세먼지 차단망 /액체도장/ 빨래건조대)

방충망
  • 1단계 : 자사 브랜드 역량 강화R&D기술지원, 디자인 리뉴얼, 영업 및 관리팀의 역량 강화

  • 2단계중부지사 공장설립을 통한 안정적인 전국 유통망 확보 및 생산력 증가

  • 3단계중부지사 도장공장 및 베트남공장 설립을 통한 제품의 기본원가절감과 베트남시장진출
  • 4단계조직개편을 통한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 증대 및 전문성 향상

  • 5단계기업홍보를 통한 국내시장 확대 및 미국/일본/유럽 등 글로벌 시장 확대 도모
미세먼지 차단망
  • 1단계기존 미세먼지 방진막의 통풍성 향상을 위한 공동연구개발
  • 2단계미세먼지 방진막의 제품 생산라인 구축

  • 3단계미세먼지 방진막의 영업을 통한 매출증대기여
액체도장
  • 1단계액체도장 생산라인 운영의 안정화와 그를 통한 자사 방충망의 원가절감 및 납품기한 단축
  • 2단계다양한 건축자재의 액체도장 방법 연구개발

  • 3단계액체도장라인의 영업을 통한 매출증대기여

빨래건조대
  • 1단계빨래건조대 자체생산라인 증가

  • 2단계빨래건조대 제품의 다양화를 위한 연구개발 진행
  • 3단계각 생산라인을 통한 제품고도화 및 활발한 영업진행

R&D 연구개발실

  • 1단계인익스만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최적화된 롤방충망 및 빨래건조대 개발공급
  • 2단계강력한 IP(지재권)전략을 통해 보유기술의 안정적인 매출구조 확보
  • 3단계연구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한 기술의 고도화

사업 다각화(B2C)

  • 1단계자체제품 개발 및 본사업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사업의 다각화 검토
  • 2단계제품 및 신규사업의 자체 브랜드 개발

  • 3단계국내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판매전략 기획 및 실행
  • 4단계오프라인 및 온라인의 지역확장
  • 5단계해외시장진출